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타이베이 자유여행

<20171223 - 20171227>









경천강 대초원에 갔다가 카페 VVG Hideaway에 갔다.



↓경천강 대초원에서 VVG Hideaway 카페 가는 방법

2018/01/10 - [해외여행/Taiwan] - 타이베이 자유여행 - 양명산 (소유갱/경천강대초원_2) 그리고 VVG Hideaway 카페가기





예약을 안해서 그런지 8명 자리로 안내하더니 모르는 사람 4명이랑 같이 앉으라고 했다.......


이 카페는 시간 제한(2시간)도 있고 한 사람당 TWD 400 (부가세 별도) 이상을 주문해야 한다고 했다.


우리는 스파게티, 아메리카노, 케이크 1조각, 핫초코를 주문했고 TWD 1,052를 지불했다.



핫초코는 밥공기 같은 곳에다가 줬는데 계피맛이 났다.

너무 밥공기 같아서 처음에는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하는 줄 알았다.

아니면 스프를 잘 못 시켰거나...



스파게티는 그저 그랬다.

기억에 안 남는 맛.

밍밍한 맛.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맛.



케이크는 먹을 만 했다.

그런데 커피, 스파게티, 핫초코는 먼저 나와서 다 먹었는데 계속 케이크를 안줬다.

왜 안주는지 이유를 알 수 없었다.

다른 음식 다 먹고 30분 넘게 기다린 것 같았다.


늦게 주길래 케이크를 새로 구워오는줄 알았더니 너무 차가웠다.



커피도 괜찮았다.

커피랑 케이크만 좋았다.



그래도 인테리어는 예쁘게 잘 해놨다.









카페에 대해 가격대비 평점을 매겨보았다.



.

.

.



용산사로 가기 위해 버스를 알아보았다.


카페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조금만 돌아가면 바로 버스 정류장이 나온다.

303번 버스를 타고 지하철 역(Shilin역)까지 가면 될 것 같았는데 303번 버스의 배차간격을 알 수 없었다.

대충 길다는 것만 알았다.


만약 버스를 못타면 어떻게 하지 했는데 바로 버스가 와서 깜짝 놀랐다.

운이 좋았나?


303번 버스를 타고 Shilin역에서 내려서 지하철로 갈아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